컴퓨터소프트웨어과

수원과학대학교 교육과정 관련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.
구분 교과목명 학년 학점 주당시간 교과목구분 비 고
학기 이론 실습
교양일반 ESL1 1-1 1 0 2 역량기반
글쓰기와의사소통 1-1 1 1 0 직업기초
디자인사고와문제해결 1-1 1 1 0 직업기초
알아두면쓸모있는경제경영 1-2 2 2 0 역량기반
ESL2 1-2 1 0 2 역량기반
법치사회의이해 1-2 2 2 0 역량기반
세상을바꾸는미래기술 1-2 2 2 0 역량기반
인공지능과인간생활 2-1 2 2 0 역량기반
미디어와사회 2-2 2 2 0 역량기반
소 계 14 12 4
전공일반 컴퓨터개론 1-1 2 2 0 역량기반
컴퓨터활용 1-1 3 0 3 역량기반
파이썬 1-1 3 1 2 역량기반
C언어기본 1-1 3 1 2 역량기반
C언어활용 1-1 3 1 2 역량기반
컴퓨터구조 1-2 2 2 0 역량기반
자료구조 1-2 3 2 1 역량기반
C++프로그래밍 1-2 3 1 2 역량기반
C#프로그래밍 1-2 3 1 2 역량기반
네트워크 2-1 2 2 0 역량기반
데이터베이스 2-1 3 1 2 역량기반
윈도우즈프로그래밍 2-1 3 1 2 역량기반
자바기초 2-1 3 1 2 역량기반
자바응용 2-1 3 1 2 역량기반
웹프로그래밍 2-1 3 1 2 역량기반
소프트웨어공학 2-2 2 2 0 역량기반
데이터베이스실무 2-2 3 1 2 역량기반
웹프로그래밍응용 2-2 3 1 2 역량기반
인공지능 2-2 3 1 2 역량기반
임베디드시스템 2-2 3 1 2 역량기반
객체지향언어실습 2-2 3 1 2 역량기반
머신러닝 3-1 3 2 1 역량기반
앱프로그래밍 3-1 3 1 2 역량기반
리눅스 3-1 3 1 2 역량기반
영상처리개론 3-1 3 2 1 역량기반
프론트엔드프로그래밍 3-1 3 1 2 역량기반
백엔드프로그래밍 3-1 3 1 2 역량기반
현장실습 수시 2 0 0 역량기반
클라우드컴퓨팅 3-2 3 1 2 역량기반
고급프로그래밍실무 3-2 3 1 2 역량기반
딥러닝실습 3-2 3 1 2 역량기반
빅데이터분석 3-2 3 1 2 역량기반
사이버보안 3-2 3 1 2 역량기반
캡스톤디자인 3-2 3 0 3 역량기반
소 계 97 38 57
합 계 111 50 61